얼마전 국민은행 기업 인터넷 뱅킹에서 B2B 결제 관련 서비스를 하나 신청하려고
들어가 본적이있다.
아무리 찾으려해도 이상히게 내가 원하는 기능을 찾을 수가 없었기 때문에
결국은 전화를 해서 문의를 했는데..
상담사가 설명하는 메뉴가 아무리 찾아도 없는것이다.
상담사는 계속 화면 위쪽에 메뉴가 있다는것인데... 나는 아무리 찾아도 안보였다.
혹시나 싶어.. IE로 똑같은페이지를 다시 열어봤는데
신기하게도 메뉴가 잘 나오고 있다. ㅠㅠ
내가 지금까지 Firefox를 사용하면서 보지 못하던 메뉴를 IE 사용자들은 아무 문제 없이 보고 있었단 말이구나.. ( 물론 Firefox에서 IE Tab으로 인터넷 뱅킹 사용 )
다행히  지금까지 계좌이체등은 전혀 문제 없이 잘 쓰고  있었다. 좀 이상한 현상도 있었지만.. 브라우저 전환하기 싫어서 FF 에서 IE Tab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제부터는 그냥 인터넷 뱅킹은 IE 로만 사용해야겠다.


[파이어폭스-- 빨간색 사각형 부분에 아무것도 안나옴 ]
사용자 삽입 이미지

[MS 인터넷 익스폴로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