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MachineStudio

2023년 XMachineStudio 개발 성과

by ictlab 2024. 1. 2.

 

XMachineStudio는 작년 한해 동안 몇 가지 중요한 개발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이러한 성과들은 기술적 안정성, 사용자 경험, 그리고 비즈니스 응용 측면에서 상당한 발전을 나타냅니다. 

 

첫 번째 주요 성과는 GUI Designer의 안정화입니다. 이는 사용자 인터페이스(UI)의 질을 향상시키고, 최종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합니다. GUI Designer는 사용자가 직관적이고 효율적인 방법으로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게 함으로써, 전체적인 시스템의 사용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DesignControl의 개발, 디버깅, 리팩토링도 주목할 만한 성과 중 하나입니다. 이는 시스템의 모듈화를 촉진하고, 유지 보수를 용이하게 함으로써 장기적인 개발 효율성을 제공합니다. 리팩토링은 기존 코드의 구조를 개선하면서 기능은 유지하므로, 향후의 확장성과 유연성을 보장합니다.

 

Vision Core 개발은 특히 중요한 진전입니다. eVision, Cognex, Camera와 같은 시스템의 통합은 XMachineStudio의 능력을 크게 확장합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들은 더 정밀한 이미지 처리와 분석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양한 드라이버 개발 또한 주목할 만한 성과입니다. AWS, ZeroMQ, Movensys, PMC, JoySystem과 같은 드라이버들의 개발은 XMachineStudio가 다양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환경과 호환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시스템의 범용성과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키는 요소입니다.

 

 

데이터 포맷을 Json으로 전환하는 것도 중요한 발전입니다. Json은 현대적이고 유연한 데이터 포맷으로, 시스템 간의 통신과 데이터 교환을 더욱 간소화합니다. 이 전환은 시스템의 통합성과 호환성을 강화하는 데 기여합니다.

 

 

안정화와 편의성 향상을 위한 DataValidation과 가상키보드의 도입은 사용자 경험을 크게 개선합니다. 이러한 기능들은 시스템의 신뢰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작업 효율성을 증가시킵니다.

XML과 JSON 지원의 확장은 데이터 처리와 시스템의 유연성 측면에서 중요합니다. 이러한 지원을 통해 다양한 데이터 소스와의 호환성이 보장됩니다..

 

개발 프로젝트의 진행은 회사의 기술적 능력을 시장에 보여주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조리기 개발, RtoR 개발 ,  Solar 프린터 및 주변 설비 프로젝트 개발들은 회사의 다양한 기술적 역량을 보여주며, 이는 잠재 고객에게 신뢰를 줄것입니다. 

 

 

반면, Dispenser ToolKit 개발  을 진행하지 못한 부분은 아쉬움으로 남아 있습니다. 미래 개발 방향에 대한 중요한 시사점을 제공합니다. 이는 회사가 직면한 도전을 인식하고, 이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수립하는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XMachineStudio의 최근 성과들은 회사의 기술적 능력과 시장 적응력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발전은 회사의 지속적인 성장과 혁신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며, 동시에 미래의 기회를 모색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