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디자인패턴이나 객체지향원칙 이론들을 좀더 열심히 봐야할때도 된것 같다
[ 써니님의 블로그 글 ]
OOP - SOLID 원칙과 원리를 학습하는 자세 (http://sunnykwak.egloos.com/4419599 )
아래 링크는 써니님의 블로그 내용에 있는 관련 링크이다. 바로가기 쉽도록 여기에도 연결하였다.
객체지향 SW 설계의 원칙( http://naiades.tistory.com/69 )
SRP(Single Responsibility Principle) : 단일 책임의 원칙http://www.zdnet.co.kr/builder/dev/modeling/0,39031637,39135552,00.htm
OCP(Open-Closed Principle) : 개방-폐쇄 원칙http://www.zdnet.co.kr/builder/dev/modeling/0,39031637,39134727,00.htm
ISP(Interface Segregation Principle) : 인터페이스 격리 원칙http://www.zdnet.co.kr/builder/dev/modeling/0,39031637,39139151,00.htm
LSP(Liskov Substitution Principle) : 리스코프 교체 원칙
DIP(Dependency Inversion Principle) : 의존 관계 역전 원칙http://www.zdnet.co.kr/builder/dev/modeling/0,39031637,39137043,00.htm
'프로그래밍' 카테고리의 다른 글
C소스의 전체 컴파일 과정 (0) | 2009.10.15 |
---|---|
스레드 종료(TerminateThread API)에 대해서... ] (0) | 2009.10.09 |
C언어 연산자 우선순위 (0) | 2009.10.01 |
CPU 점유율 표시하기 (0) | 2009.09.22 |
QueryPerformanceCounter 분석 (0) | 2009.09.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