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회사내에서 업무 의사 소통을 하는데 시간 낭비를 막고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기본 방침으로 합니다.
◆ 정기적인 미팅 없음 ( 기존 월요일 주간 미팅 폐지 )
◆ 정기적인 업무 보고 없음
◆ 진행사항에 대해 [업무공유] 메일 발송
◆ 주제별 그룹 미팅 소집 (미팅 시간 최대 30 분 이내 )
◆ 세미나 진행 시간 최대 30분 이내
◆ 토론은 위키(WIKI) 페이지를 적극 활용하여 진행
◆ 기술정보 공유는 블로그 (http://ict-lab.com/blog)를 활용
'개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Log Manager DB 자동삭제 기능을 넣어도.. (0) | 2009.10.25 |
---|---|
LOG 매니저... 아~~ 왜 죽을까?!!! (3) | 2009.10.22 |
C++Builder 2010 설치 (2) | 2009.10.14 |
나이들어간다는것을 느낄때... (1) | 2009.10.14 |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글 (0) | 2009.10.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