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XMachineStudio

자동화 장비 개발자의 제어 개발 업무량 비교 (일반 개발자 vs XMachineStudio 개발자)

by ictlab 2023. 8. 17.

 


제어 장비 자동화: 일반 개발자 vs XMachineStudio 개발자

제어 장비의 자동화 개발은 꽤 복잡한 프로세스를 요구합니다. 그런데 XMachineStudio를 사용하면 이 과정이 얼마나 간편해지는지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1. C++, C# 개발자의 업무량:


시퀀스 및 커스텀 GUI 개발: 자동화 장비의 주요 기능을 구현하는 부분입니다.

로그 툴 개발: 시스템 동작 로그를 기록하고 분석하기 위한 도구를 개발합니다.

Device 통신개발: 다양한 기기와의 연동 및 통신 로직을 개발합니다.

MOTION 및 DIO Lib 개발: 모션 제어와 Digital I/O 제어에 필요한 라이브러리를 개발합니다.

데이터구조, JobFile구조, 에러 처리구조 개발: 시스템 구조와 에러 처리를 위한 로직과 데이터 구조를 설계하고 개발합니다.

공통 GUI 개발: 여러 장비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개발합니다.

데이터 편집기 개발: 사용자가 데이터를 편집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합니다.

TOWERLAMP 제어 및 기타 제어 구조 개발: 외부 하드웨어 제어 및 각종 라이브러리를 기반으로 한 제어 구조를 구축합니다.



2. XMachineStudio 개발자의 업무량:
시퀀스 및 커스텀 GUI 개발: 자동화 장비의 주요 기능을 구현합니다.

기본 제공되는 기능 활용: XMachineStudio에서는 위에 나열된 다양한 업무들을 All-in-One으로 기본 제공합니다. 이로써 개발자는 복잡한 구조 개발 없이도 고급 제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XMachineStudio의 우수성:
XMachineStudio는 제어 장비 자동화 개발에서 수많은 복잡한 과정을 크게 간소화시켜줍니다. 전통적인 방식으로는 다양한 모듈과 구조를 개발하는 데 상당한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지만, XMachineStudio를 활용하면 이러한 부담을 크게 줄이면서도 고품질의 제어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All-in-One 솔루션을 제공하는 XMachineStudio는 제어 장비 자동화 분야에서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제어 시스템 개발에 관심이 있다면, XMachineStudio를 활용하여 더 효율적이고 빠른 개발 경험을 얻어보세요!

 

 

 

 

XMachineStudio 정보:

http://www.ict-lab.com/50

 

XMachine Studio 아이씨티 자동화 장비 제어 PC 제어

XMachine Studio 아이씨티 자동화 장비 제어 PC 제어

www.ict-lab.com

 

 

XMachineStudio 개발 및 견적 문의 :

http://www.ict-lab.com/38

 

아이씨티 견적 및 개발 문의 자동화 장비 제어 PC 제어

아이씨티 자동화 장비 제어 PC 제어 ( 견적 및 개발 문의 ) 반도체 장비 태양광 장비 LED 장비 SMT 장비

www.ict-lab.com